생활정보&팁

김희진 사복 존잘

게으른마녀 2022. 1. 9. 17:01
반응형

 

김희진 선수 사복 인스타 사진들이 이렇게 여심을 흔든다는 게 재밌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한데 아무리 멋있어도 같은 여자끼리 설렐일인가 했던 내 생각이 와장창 부숴지는 사진들ㅋ

출처-김희진 선수 인스타

와~이건 진짜 설렐일이네ㅋㅋ

이 언니 왜 희진형이라 불리는지 알 것 같음.

배알못인 난 올림픽도 한참 지난 시점에서 뒷북중ㅋ

출처-김희진 선수 인스타

이건 완전 남친룩이넹~

이 언니 이거 노린건가?ㅋㅋ

클래식 캐주얼 이렇게 소화하는 사람 간만에 본다. 진짜!

남자들도 180넘기 힘들지만 넘는다한들 이런 스탈이 무조건 나오는 게 아니란 걸 너무 잘 아니까...우와~

출처-김희진 선수 인스타

ㄷㅂ

팔, 다리 기럭지 봐!!

출처-김희진 선수 인스타

분명 얼굴 이목구비를 보면 너무너무 이쁜 미인형인데 예쁜여자 보고 왜 설레냔 말이지?...

희진선수 피부도 너무 뽀얗고 좋다. 부럽!

출처-김희진 선수 인스타

체크 오버핏 잘못 입음 답없는데, 이걸 소화하네~

근데 여자 배구선수들 같이 180은 큰 키도 아닌 키인데 이런 분들 남친이나 남편분들은 다들 키가 크신가?

 

나도 여자치곤 큰키라 남친만날 때 키를 안볼수가 없는데, 이런 언니들은 더 할 거 아님?

내가 키에 컴플렉스 일도 없고 큰 키여도 여자들은 자기보다 큰 키를 선호한다. 나도 그런데...

희진 선수 난중에 어떤 분이랑 만나 결혼할지 궁금해 진다.

그렇게 되면 지금 설레는 언니들 통곡의 바다를 이루겠군 ㅋㅋ

 

하긴 연경 선수가 선수촌에서 멀리서 걸어오는 희진선수 보고 넘 훈남이라 연락처 받아야 하나하고 자세히 보니까 희진선수길래 식빵을 외쳤다는데 ㅋㅋ

암튼 잘생긴 희진선수 덕에 요즘 눈호강 합니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