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폴리탄 괴담이 아닌 실화 사연이라 더 소름 끼쳐서 글 작성해 봄!

 

mbc심야괴담회에서 화제가 되었던 "오사카 민박집"이라는 제목으로 일본여행을 갔던 한 부부가 예약했던 민박집에서 겪었던 이야기인데 난 솔직히 일본여행을 왜 가는지 이해는 안간다.

일본은 동일본대지진 이전과 이후로 나뉠 만큼 일본 여행은 정말 말리고 싶다. '후쿠시마만 아니면 괜찮은 거 아니야'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절대 아니라는 것.

사실 무서운 이야기보다 일본 상황이 더 공포라는 거...무서운 이야기하다 말이 딴 데로 새버렸는데 해외여행은 안전한 곳으로 가자고요.
참 영안 있으신 분들은 웬만하면 일본가지 마세요! 일본 가기 전엔 자신이 영안인지도 몰랐다가 일본 가서 완전 트이신 분들도 있다는 얘기 많이 들었네요.

 

다시 심야괴담회로 돌아가서 정말 너무 너무 말도 안되게 싼 민박집을 온라인 사이트에서 찾아낸 아내가 예약하고 찾아 가는데 찾기도 힘들고 외진 곳에 민박집이 있어서 겨우 도착했다는...

짐 풀고 신나게 관광 후 돌아온 후부터 민박집에서 이상현상을 겪게 되는데 이후 아침이 되어 급하게 도망 치듯이 그 민박집을 나와서 더 이상 있을수 없으니 나가겠다는 문자를 주인에게 보내자 되돌아온 답문자는 처음 받았던 안내문자와 같았는데 이상함을 느껴 그제서야 번역기를 돌려본 부부는 경악하게 된다.
안내문자 같던 답문자의 내용은 이러했다.

 

 

1. 입실 당일에도 환불이 가능하다.
2. 화장실은 되도록 문을 열어 놓고 사용할 것.
3. 혼자 숙박할 경우 침대에 베개는 하나만 둘 것.
4. 갑자기 전기가 나갈 경우 집안에 머물지 말 것.

이후 남편이 비치돼 있던 방명록까지 번역해 보자 말도 안되는 내용들이 적혀 있었던 거다.

 

 

*정전된 이후 다른 사람이 보입니다.
*숙박요금이 싼 건 이 집에 우리 외에 3명이 더 있기 때문입니다. 소파에 1명, 침대에 1명, 화장실 거울 속에 1명이 있습니다.

와~완전 나폴리탄 괴담 수준 아니냐고요. 이게 괴담이 아니었다.ㄷㅂ
이 방송이 나간 후 오시카 민박집을 직접 방문한 유튜버까지 등장 하는데...
이건 유튭 서치하면 볼 수 있음.

 

 

 

반응형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